The smart Trick of 온라인 카드깡 That No One is Discussing

Wiki Article



사실 제가 하려고 했던 사업도 바로 이거였습니다. 국내에는 아이템베이, 아이템매니아 등 몇개 업체가 있고 이들 업체의 매출은 여러분이 상상하는 그 이상입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스마트폰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원스토어" 앱을 통하여 상품권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중 소개드린 모든 티켓은 문화상품권 신용카드 구매를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원스토어 앱 실행 → 컬쳐랜드 검색 → (충전가능) 이라고 쓰여진 상품권 구입

그래서 카드깡보다 차라리 신용카드 사용 실적이 있다면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을 받거나 정부 지원 서민 대출을 먼저 알아보세요.

신용카드 현금화는 어떻게 사용하면 좋은방법으로 사용할수있고 어떤 방법으로 진행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음… 합법은 아니지만 불법도 아니라는 뭐 이상…한 상황인것 같습니다. 또한 소액결제 현금화 부분을 돈을 융통할 수 있게 해 주는 대출의 한 종류라고 판단할 수 있다면 대출업무는 금융기관을 제외하고 대부중개업에 대한 등록을 필수로 해야하기 때문에 대부업법을 위반하였다고 판단될 소지도 있는것 같습니다. 물론 이부분은 신카현금환전 법원에서 판사님이 판결하실 사항이기 때문에 제가 결정할 수는 없지만 굳이 이렇게 위험한 부분이 있는 소액결제현금화를 왜 알아보고 어떻게든 하려고 하는지 알수 없습니다.

소액결제로 상품권 진행했는데 이번에 엄청 적은 금액인데도 친절하게 환전 잘 해주시네여

좀 아시는 분은 이렇게 말씀 하실 겁니다. 카드사에 가맹점 되는 것이 더 어렵겠다 혹은 가맹점이 된다고 해도 대금은 카드사에서 바로 입금되지 않는다 등등... 맞습니다. 하지만... 딱 한군데 조건을 만족하는 곳이 있습니다.

다른 브랜드의 경우는 훨씬더 저렴한 머지포인트를 이용해서 사용했을 때 훨씬 저렴하기 때문 입니다.

아산카드는 상품권 결제 기능과 일반 체크카드 결제 기능이 결합된 카드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